2019년 3월 첫주 대표기도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열면 닫을자가 없고 닫으면 열자가 없는... 전능하신 하나님
하염없이 내리는 눈을 말없이 바라만 볼 수박에 없는 연약한 우리들을, 세상 가운데서도 선택하셔서, 날마다 죄악의 구덩이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은혜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 모두에게, 주님 없이는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깨닫게 하여주시오니 감사합니다.
손가락 하나도, 주님의 허락 없이는 움직일 수없는 우리들에게, 하나님에 은혜와 사랑으로 우리 모두에게 거룩한 주일을 지키게 하시고, 주님의 전에 불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그 크신 사랑을 통해 받은 은혜를, 세상에서 전하며 살지 못하고 또 주님 전에 나왔습니다.
우리들의 게으름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자녀다운 담대함으로, 우리가 주님께 받은 사랑을 이웃과 우리들의 삶 가운데, 복음을 전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에게 성령 충만함으로 체워주셔서, 악에 영들이 틈타지 않도록 주님의 오른팔로 붙들어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건강을 주님은 아십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주님께서 귀히 쓰시는 박일규목사님, 고통가운데 있게하지 마옵시고, 하나님께서 정 하신 때에 치료하여 주시길 원하오며. 전하시는 말씀가운데 우리모두 주님을 만나는 시간되게 하여주시 옵시고, 말씀을 통해 변화되어, 우리의 삶 가운데 행동으로 변화되어 살아가게 하옵소서.
오늘 성찬예전을 통해 내 안에 주님의 피가 흐르고, 주님의 피로서 구원받은 자 다운 삶을 세상가운데 전하는 우리 모두가 될 수있도록 이끌어 주시옵소서. 그 중심에 주님께서 특별히 사랑하시는, 야키마소망교회가 하나님의 진리와 함께 기뻐하며, 주님의 빛을 드러내는 교회되게 하옵시고, 우리 주위에는 하나님을 바로알지 못하고 방황하는 이들 있습니다. 우리가 그들에 인도자되어, 주님의 몸된 교회를 통해, 살아계신 하나님을 만나고 회복되며 치유되는 역사가 일어나는, 야키마소망교회되게 하옵소서.
우리를 대신하여 온 열방에서 소명을 받아 수고하는 선교사님들에게, 성령이 임하고, 성령이 역사하는 일들로 체워 주시길 바라고 원합니다. 각자의 상황 상황과, 어려운 과정들이 있지만, 저 들에 고통과 어려움을 아버지께서는 아시오니, 하나님의 때에 하나하나 풀어주실 것을 믿고 기도합니다.
특별히 건강악화로 한국에서 치료계획을 세우신 이한나선교사, 악한 영으로부터 이겨낼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합심하여 기도하길 원합니다. 오직 주님만 바라보고 헌신하는 브르스길라 리 선교사를 속히 회복시켜주시어, 주님께서 주신 사명 감당하는 데 어려움 없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우리조국 대한민국은 정권유지를 위한 그룹과, 진정 애국이라고 하는 그룹으로 서로다른 이념을 가지고, 하나되지 못하고 연일 혼란스러운 논쟁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있는 미국도, 지도자의 엉뚱한 정책으로 국민들이 혼란가운데 있습니다.
이 모두가 하나님을 바로알지 못하고, 내가 하나님 되려하는 죄로 말미암아, 벌어지는 일들임을 속히 깨우쳐 알게 하시며, 이 땅에도 주님의 권능이 임하여, 주님의 영광이 들어나는 세상으로 변화되길 간절히 바라고 원합니다.
우리의 자녀들, 각자의 위치에서 주어진 시간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자녀들로 자라가게 하옵시며, 선하고 복된 길로 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예배를 위해 수고하고 헌신하는 시온 성가대와, 어떤 상황에서든 조용히 기도하며, 보이지 않게 묵묵히 수고하는 이들도 기억하여 주시옵시며, 그 들과 함께 신령과 진정으로 드려지는 예배를 통해, 오직 하나님만을 바라보게 하시고, 주님의 영광만이 들어나는 진정한 예배가 되게 이끌어 주시옵소서.
우리들 마음에, 오직 하나님 한분이면 족합니다. 하나님 만을담고 살아가는 우리 모두 되길, 간절히 바라고
원 하오며,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감사드리며 기도 하옵나이다...아멘!